안녕하세요,
3월의 평일 어느날 저희는 새벽 4시에 경주로 출발했습니다 ㅎㅎ
바로 남편의 정보력으로 난임 부부들의 성지!!
경주 대추밭백한의원에 가기 위해서였는데요,
시흥에서 3시간 정도 휴게소없이 빠르게 달리니 7시 쫌 넘어서 도착을 했어요.
예약x, 대기 두시간
명성대로 평일 오전인데도 10명 이상의 긴 대기줄이 있었습니다.
와우!!
우리나라에 임신하고싶은 부부들이 진짜 많다고 느꼈어요.
다행히 4월부터는 예약제로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약 한시간 반정도를 기다려서 입장했답니다.
입장하면 직원분들께서 연락처와 이름을 물어보고 몇시쯤 오면되는지 알려줍니다. 저희는 두시반까지 오라고 하셨어요.(줄 거의 끝에 있었음)
경주월드는
바로 근처에 있구요, 한의원이 경주역 바로 앞이어서 그 주변에 놀거리 즐기다가 가셔도 되세요@@
경주월드 사람도 없고 재밌더라구요! 경주 놀러왔다 생각하고 즐겼습니다 ㅎㅎ
드뎌 진료 받음
주말에는 4대 원장님,(인기 짱 많으심, 삼신할배라고 불리신데요)
평일은 5대원장님이 본다고 하시는데, 휴무날을 잘 보고 가셔야해요!
수요일과 금요일이 정기휴무입니다.
저희가 만난
5대원장님은 푸근한 인상이셨어요.
남편과 저 각각 진료를 보시더니, '식단'에 대한 이야기와 '한약'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해주시고,
우리가 그동안 먹던 커피, 탄산, 단 음료, 간식, 과자, 치킨, 피자... 등등 모두 먹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ㅠ
특히 제가 듣고 놀랐던 말!
'유산하면 출산한거랑 똑같아요.. 살도 잘 찌고 붓기도 해요..'
어쩐지 요새 살이 많이 찌더라니, 갑자기 억울하기도 하고 속상했어요. 물론 살은 나이랑 먹는거가 주요 원인이겠죠>?
진료시간은 10분정도로 짧았는데요, 다른 한의원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저희가 질문한 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구요.
한약의 가격은 한사람당 32만원정도. 하루에 2번 먹습니다.
제가 그전에 다녀온 '경희궁의 봄' 한의원이 80만원이었거든요ㅠ 그거보단 싸더라구요!
30포 가격이니 한포당 만원이네요!
저랑 제 신랑꺼 해서 한달정도 먹었구요, 한의원에 물어보니 저는 그만먹어도 된다하셨고, 남편은 한달 더 먹으라고 하시네요!
한약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저는 딱히 효과는 없었어요. 사실 임신 시도를 저희는 한달 정도 후에 해야해서,, 임신이 잘 되는지는 더더욱 아직 알수가 없습니다 ㅎㅎ
하지만, 우리가 해볼 수 있는 건 다 해보자는 마음으로 진료를 간거라서 마음은 일단 편합니다.
또한, 한약을 먹으면서 몸에 안좋은 걸 하나씩 끊었거든요.
덕분에 살 빠진게 가장 좋았구요 ㅎㅎ 밀가루랑 단 커피는 앞으로도 안먹을 예정이에요.
한약의 임신효과는 나중에 한번 더 공유할게요.
현재는 한약자체보다 한약을 먹을 때 몸에 안좋은 음식을 끊은 게 더 좋았습니다.
한방차구입
진료 후 지하로 내려가면 한방차를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가보았어요.
남자용 여자용 차가 따로있고, 원장선생님이 직접 연구해서 만드셨다고 해서 믿음이 갔구요.
맛은 살짝 한약맛!! 도 나면서 몸에 좋은 맛입니다 ㅎㅎ
앞으로 커피대신 먹고싶어서 한팩씩 구입했구요(한 팩에 3만원대)
따뜻하게 먹으면 생리통에도 좋다고 하네요~!
꾸준히 먹어볼려구요.
식사 전보다 식사 후 먹으면 더 좋았어요!
이상, 대추밭백한의원 방문후기였는데요.
다음에는 제가 밀가루와 커피, 과자들을 끊기 위해 사용한 방법/ 대체식품들도 추천해볼게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난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 사전건강관리 지원비 받기, e보건소이용, 난임시술비지원 (1) | 2025.04.15 |
---|